저희는 1번에서 내려서 바다 둑을 따라 오이도. 풍력발전소의 국산화 비율이 90%라고 한다. 이번이 두 번째로 타는 초보 라이딩이지만 꽤나 먼 코스를 완주한 대단함 사람. 대한민국과 일본 구글에서 oido를 검색하면 이 지명으로 나오나 스페인 및 라틴계.

오이도 자전거 길
아줌마 자전거여행[서해안일주인천(송도,소래포구,오이도) 안산(시화방조제.대부도)화성(궁평항.매향리)평택(포승) 호미숙 자전거여행

오이도 자전거 길. 풍력발전소의 국산화 비율이 90%라고 한다. 오이도 산책로와 자전거길 1987년에 시작해 1994년 완공한 시화방조제는 당시 ‘동양 최대 간척 사업’이라 불렸다. 마침내 오이도 심볼 빨간등대 앞에 왔습니다. 나는 이 자전거도로가 좋아 오이도에 숙소를 구했다. 주말이면 오이도 관광을 하고 아들 아내 나 온 가족이 전기자전거 라이딩을 한다. 오후에는 자전거 타고 오이도빨간등대 가보기로 했어요.

대부도에서 오이도 방면 3.5Km 지점에는 시화방조제의 명물인 스포츠 연을 날리는 아저씨가 있다.


오이도민박을 문의하시는분의 많으셔서 다시한번 정리해서 소개해 드릴까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이 두 번째로 타는 초보 라이딩이지만 꽤나 먼 코스를 완주한 대단함 사람. 주말이면 오이도 관광을 하고 아들 아내 나 온 가족이 전기자전거 라이딩을 한다.

지하철 4호선이 닿는 곳, 오이도역.


이번에는 오이도 빨간 등대를 향해서요. 저희는 1번에서 내려서 바다 둑을 따라 오이도. 저희 집에서 좀 멀기도 했구요.

나는 이 자전거도로가 좋아 오이도에 숙소를 구했다.


자전거로 서해안을 여행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별도의 상세도 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과 일본 구글에서 oido를 검색하면 이 지명으로 나오나 스페인 및 라틴계. 안산주변의 자전거도로는 대부분 가본 적 있는데 일부 못 가본 곳 중의 하나가 시화호 주변의 자전거도로로서 비교적 새로 생겼습니다.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자전거 길도 끊김없이 연결돼 있네요.


소박한 바다마을 오이도의 다채로운 스폿들 중에 선사유적공원은 나지막한 능선. 언덕이 없어 주행이 쉬운 편이지만, 아직 길이. 다양한 횟집과 환상적인 카페까지 참 많이 모여있는 곳이 오이도이다.

소래포구에서 오이도까지 자전거로 한번 갔다와봤는데 거의 자전거도로가 잘 되어있어서.


오이도 해변을 따라 자전거 길이 참 잘되어있다. 멀리 보이는 오이도 빨간 등대. 흠뻑 젖어서 들어오긴 했지만,참 행복한 라이딩 이었습니다.송도에 산다는 것이 참 좋구나 하는 생각을 새삼 해봤습니다.

Popular Posts

자전거 단동식 브레이크 소리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 판매 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