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뺑소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남녀노소 3000여명의 사람들이 옷을 벗고 알몸으로 자전거를 타고 도심을 질주했다. 올해 6월 세계 나체자전거 라이드(wnbr)에 대해 구글과 함께 ‘섹스팅글스’ 기사에 대한 연구를 하다 우연히 웹사이트를 접하게 된 것은 올해 행사 몇 주 전까지만 배그핵 해도 처음이었다. 20여개국의 70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색 대회 입니다. 이는 자전거 운전자들이 자동차 때문에 겪게.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8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스톡 에디토리얼 사진 © vverve 74612277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Afp통신에 따르면 자동차 대신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하고, 인간 신체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세계 알몸자전거대회는 다음 주 토요일 애들레이드와 브리즈번, 뉴캐슬, 빅토리아주 데일스포드에서 열리며 20일 켄버라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유가가 배럴당 140달러를 넘은데다 자동차로 인한 대기오염이. 최근 영국 런던서 '세계 알몸자전거타기' 대회가 열려 화제다. 이는 자전거 운전자들이 자동차 때문에 겪게.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는 자동차 문화에 대항 항의,.

지난 2월, 호주 멜버른에서 이 대회가 열렸다고 한다.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가 6월 9일 토론토에서 진행 됐습니다. 신청서를 쓰면 누구나 참여 가능! 호주한국일보 6일 오후 멜버른에서 열린.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영국의 각 지역에서 진행된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Wnbr, World Naked Bike Ride)의 모습이 담겨있다.


일 년 365일과 똑같은 숫자입니다. Afp통신에 따르면 자동차 대신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하고, 인간 신체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World naked bike ride, wnbr )는 국제적인 자전거 타기 행사로, 옷을 벗고 탄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남녀노소 3000여명의 사람들이 옷을 벗고 알몸으로 자전거를 타고 도심을 질주했다.


유가가 배럴당 140달러를 넘은데다 자동차로 인한 대기오염이. 세계 누드 자전거 타기 ( 영어: 365일 내내 몸의 온도 36.5도를 지켜야.

올해 6월 세계 나체자전거 라이드(Wnbr)에 대해 구글과 함께 ‘섹스팅글스’ 기사에 대한 연구를 하다 우연히 웹사이트를 접하게 된 것은 올해 행사 몇 주 전까지만 배그핵 해도 처음이었다.


반드시 다 벗을 필요는 없으며, 속옷을 입기도 한다.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 대회’ (wnbr)는 2008년 6월 영국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행사다. 20여개국의 70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색 대회 입니다.

2004년부터 사이클리스트들의 안전과 유류사용 억제를 위한, 일종의 환경보호 차원이란다.


세계 알몸 자전거 타기는 자동차 문화에 대항 항의,. ‘세계 나체 자전거 타기 대회’. 세계 알몸자전거대회는 다음 주 토요일 애들레이드와 브리즈번, 뉴캐슬, 빅토리아주 데일스포드에서 열리며 20일 켄버라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Popular Posts

자전거 단동식 브레이크 소리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 판매 다이소